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금빛초, 꿈․함․성 신나는 학년별 체육대회 개최

등록일 2024년04월29일 15시4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금빛초, 꿈․함․성 신나는 학년별 체육대회 개최



 

김포금빛초등학교(교장 김귀분)가 19일부터 26일까지, 봄꽃이 활짝 핀 화창한 날씨 속에서 학년별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이번 체육대회는 학년별 체육대회로서 하루에 한 학년씩, 6학년(19일,금) 3학년(22일,월) 4학년(23일,화) 5학년(24일,수) 1학년(25일,목) 2학년(26일,금) 순서로 진행되었다. 청팀과 백팀으로 나눠져 신나고 즐거운 응원과 함께 경기가 펼쳐졌으며, 학생들은 봄바람을 맞으며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했다.

학년 수준을 고려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의 표정에는 기쁨과 환희가 넘쳤다.

‘박 터뜨리기'에서는 정확한 명중을 통해 팀에 점수를 쌓았고,‘높이높이 날아라'에서는 커다란 천 위에 큰 공을 높게 띄워 흥겨운 놀이를 즐겼다.‘큰 공 빨리 나르기’를 통해 협동심을 한껏 발휘하였으며, 체육대회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계주' 경기는 구경하는 사람들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했다. 그 외 줄다리기, 홉레이스, 토끼와 거북이 등 모두가 즐겁고, 협동할 수 있는 경기들로 이어졌다.

인근 센트럴자이아파트에서 학교 체육대회의 소음을 너그럽게 양해해주어 학생들은 환한 햇살 아래에서 자유롭게 경기를 즐길 수 있었다.

김귀분 교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친구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어울리며 잊지못할 추억을 쌓았기를 바란다. 모든 학생들이 안전하게 참가하고 즐길 수 있도록 고생한 교사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운동을 통해 건강한 체력과 더불어 풍부한 감성을 가진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