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재난 등 비상근무로 고생한 직원 사기진작 위한 재난대응 격무부서 워크숍 실시

등록일 2024년04월23일 16시3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안전에 진심인 김포시, 재난대응 직원 심신힐링에도 진심

재난 등 비상근무로 고생한 직원 사기진작 위한 재난대응 격무부서 워크숍 실시

 


 

김포시(시장 김병수)가 2회에 걸쳐 김포·강화 일원에서 사회·자연재난 등 비상근무로 고생한 재난대응 관련부서 직원들 30여명과 함께 ‘재난대응 격무부서 워크숍’을 실시한다.

 

1회차는 4월 24일부터 25일까지, 2회차는 5월 8일부터 9일까지 1박2일로 진행된다.

 

이번 워크숍은 각종 비상근무로 고생한 읍·면·동 및 도로관리과 등 주요부서 직원들에 대한 사기진작 및 재난대응 부서와의 업무협조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실시한다.

 

안전담당관은 “유난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 폭염과 폭우 등 자연재난 사전대비를 위한 간담회를 실시하여 의견을 공유하고 재난 대응 직원 재충전의 기회도 마련하고자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재난대응 직원 심신힐링을 위한 이번 워크숍은 영화관람, 카페투어,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관람 등의 일정으로 진행되고, 아울러 재난대응 업무를 추진함에 있어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재난대응 업무 담당자 간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조한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